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판매자분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셨고 불법이 아니라며 괜찮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판매점에 피해가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정답은 올려진 광고나 업체가 얘기하는 정보는 믿으시면 안됩니다. 소비자가 직접 모든 것을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피해보상을 요구할수 있다는 점도 그때 알게되었습니다. 그제서야 제가 뭔가를 크게 잘못한걸 알게되었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돈마니 돈벌기머니키보드 앱테크 앱테크추천, 인터넷부업, 캐시보카, 캐시아워, 폐지줍기, 포켓짐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폰테크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대리점에서 연락이 온다면 피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명,소명 하시고 부득이한 경우라면 대리점의 실제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폰테크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